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스시다정] 여의도 최고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다정, 카카오맵 별점 4.7점! 예약 방법 및 코스 소개

잇웰야미 2023. 7. 27. 15: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의 최고의 가성비 스시집, 오마카페 맛집인 [스시다정]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1. 스시다정 위치 및 영업시간

스시다정은 여의도 미원빌딩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지하1층 19호
여의도역(9호선,5호선)에서 걸어서 12분, 샛강역에서도 10분 내외면 도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일 중요한 영업시간은 오전 11:30- 오후 9:30 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13:00-17:00입니다






2. 런치 및 저녁 오마카세 가격

런치 11:00-13:30 39,000원
디너1부 17:00-19:00 69,000원
다너2부 19:30-21:30 69,000원

여의도라는 위치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가성비가 최고 훌륭한 곳이였어요. 아니 가격을 제외하고도 정말 스시가 훌륭하고 맛있는 곳이였습니다.

좌석은 총 11자리가 다찌형태로 되어있고, 꼭 사전에 캐치테이블을 통해서 예약 하셔야합니다!






3. 런치코스 소개

처음으로 나온 에피타이저는 일본식 계란찜입니다. 메생이가 함께 올라가 있어서 식욕을 싹 올려주는 맛이예요.






처음으로 나온 스시스타트는 참돔에 위에 소금을 올려주셨어요. 간장을 찍을 필요 없이 간이 딱 적절한 참돔입니다.





제일 기본중에 기본인 광어스시가 두번째로 계속 되었습니다. 담백하면서도 숙성을 너무 잘 해주셔서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예요!




잿방어를 올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이 안에 마늘소스를 함께 넣어주셔서 씹을 수록 불향+마늘의 알싸함이 싹 도는게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




이렇게 맛있는 스시에 맥주가 빠질수 없지요. 스시다정애는 생맥주는 없지만 아사히와 기린 병맥주가 있어요. 가격은 팔천원입니다.





한치스시가 올라왔어요. 한치는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데 왠걸? 그 안에 유자를 함께 올려주셔서 쫄깃+상큼하게 먹었어요.





단새우 스시도 단새우가 너무 신선하고 양도 많이 주셨어요 무려 단새우 3개를 올려주심ㅠㅠ




이번에는 농어입니다. 농어에 그 안에는 튀긴 파가 숨겨져 있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맛있어요





참치뱃살입니다. 비쥬얼만 봐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이 가성비좋은 스시집이라니ㅠ 그 다음에는 붉은참치가 또 올라왔어요!





청어스시도 비린맛 하나도 없이 넘 맛있었습니다!





가리비에 매실을 함께 올린 스시입니다.




입가심으로 구운 가지에 된장소스를 바른 음식을 제공해주셨어요. 뜨거우니 조심히 먹으라고 안내해주셨습니다. 가지요리도 너무 맛있어요.




불향을 가득 입힌 민물장어입니다.



후토마끼도 아주 크고 넉넉하게 준비해주셨어요.




표고버섯을 향이 가득한 국수로 마무리합니다.





최종디저트는 단호박아이스크림으로 준비해주셨아요. 먹을때마다 단호박향이 가득해서 감동이예요.



정말로 런치 39,000원이라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오마카세라니! 너무 가성비가 좋아서 놀랐습니다. 가격을 떠나서 스시맛 자체로 너무 맛있어서 디너까지 너무 궁금했어요. 여의도에서 오마카세를 즐기고 싶다면 꼭 추천드릴 만한 오마카세! [스시다정]이었습니다!

반응형